경제외교 활용포털

본문바로가기

지난 수년간의 노력…이 보다 좋은 적은 없었습니다 (중국 경제·무역 파트너십 2017.12)

상세테이블
경제사절단명 중국 경제사절단 및 경제·무역 파트너십
기업명 란셀바이오
파견기간 2017.12.13 ~ 2017.12.16


비즈니스 파트너십에서 상담을 진행하는 란셀바이오 비즈니스 파트너십에서 동료와 기념 촬영


(주)란셀바이오는 화장품을 제조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이번 대통령님과 함께하는 경제사절단의 한-중국 경제⋅무역 파트너십에 참여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신 주관단체와 고생하신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지난 수년 동안 중국의 여러 도시에서 열리는 화장품이나 미용전시회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중국시장에 진출하고자 노력해왔으나 이번 경제사절단에 참가한 성과보다 좋은 적은 없었습니다.


특히 귀국한 그 다음주에 베이징에서 미팅했던 한 회사로부터 250만원 상당의 발주가 있었습니다. 중국에서 미팅한 업체와 현재도 지속적인 연락을 주고받고 있으며 1월 ~ 2월 중에 베이징과 충칭에서 미팅했던 2개회 회사 대표가 당사를 방문하여 추가 미팅을 가질 예정이어서 더 많은 성과도 기대됩니다.


포럼이나 파트너십 미팅 이외에도 대통령님의 방문, 연예인행사 등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너무나 즐겁고 인상 깊은 출장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한∙중 관계가 원만하지 않아서 중국 시장 진출이 어려운 상황에 경제사절단과 함께하는 포럼이나 상담회를 통하여 양국의 관계가 개선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런 국제적인 행사에 저희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기를 희망합니다.~~

 

SNS 공유하기
URL을 누르시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